실시간 클라우드 데이터 액세스의 5가지 비밀

실시간 클라우드 데이터 액세스의 5가지 비밀

데이터 이동을 자유롭게 하고 자동화를 통해 생산성을 증대하며 모빌리티를 수용하는 방법

업종에 관계없이 기업들은 실시간 데이터에 의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최신 데이터를 보유하게 되므로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로 비즈니스 프로세스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의 대부분은 클라우드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 얼마나 많은 데이터가 자동화되거나, 다양한 클라우드 앱 내에서 기업 내 데이터 소스와 통합되거나, 직원들의 모바일 업무 선호도를 지원할까요?

새로운 전자책인 "실시간 클라우드 데이터 액세스의 5가지 비밀"을 다운로드하여 최적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통합 전략에 대한 해답을 찾으십시오.

이 전자책은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줍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주제를 통해 성공적인 클라우드 통합을 위한 팁을 제공합니다.

  • 데이터의 자유로운 이동: 클라우드와의 통합 또는 기업 내 앱과의 통합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대용량 일괄 업로드 혹은 실시간 업로드를 고려하고 있습니까?
  • 자동화: 귀사는 적합한 통합 프로젝트 팀을 하나로 모으고 주요 시스템을 식별했으며 데이터 사용 사례를 평가했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자동화할 수 있을까요?
  • 동료들에게 배우기: 2가지 자세한 사례 연구에서 여러분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경험을 설명합니다.

새로운 전자책인 "실시간 클라우드 데이터 액세스의 5가지 비밀"을 다운로드하여 모든 주요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통합할 수 있는 자세한 전략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제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요청하시는 정보를 수신하시려면 우측 양식을 작성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