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망을 전략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극복해야 하는 5가지 데이터 중심 과제

공급망을 전략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극복해야 하는 5가지 데이터 중심 과제

무료 백서 다운로드

공급망, 소싱 또한 조달 분야의 임원이라면 전술적인 역할에서 전략적인 역할로 전환해야 한다는 무거운 압박감에 시달리고 있을 것입니다.

제조, 소매, 서비스 또는 유통 등 어느 산업이든 정보를 바탕으로 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성장하기 위해 정제성, 일관성, 연결성을 갖춘 데이터에 의존합니다.

정확히 필요한 순간에 적절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운영 및 분석에 필요한 정보가 사일로 시스템, 지역 및 사업부에 퍼져 있는 경우가 자주 있으며 이로 인해 모든 관련 데이터의 360도 뷰 액세스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부정확하고 일관적이지 않고 누락된 제품, 물품, 지역 또는 공급업체 관련 데이터로 인해 비용 증가, 수익 하락, 고객 만족 감소, 시장 기회 손실과 더 나아가 규제 또는 규정 준수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무료 백서는 공급망 관리와 관련된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 줍니다.

  • 공급망 조직이 극복해야 할 가장 큰 5가지 데이터 관련 도전 과제란 무엇입니까?
  • 이러한 도전 과제를 전략적으로 관리하고 이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비즈니스 크리티컬 데이터를 전체 공급망에 따라 안전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습득하고 전 세계적으로 흩어져 있는 지역, 제품, 물품 및 공급업체와 하위 공급업체에 대한 360도 뷰에 액세스하기 위한 적절한 솔루션을 어떻게 선택하겠습니까?


이제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요청하시는 정보를 수신하시려면 우측 양식을 작성해 주십시오.